갤러리

Gallery

Home 도예 > #1. grotesque_응시

도예

#1. grotesque_응시

가격/적립금 실시간계산을 위해서는 이 코드가 필요합니다.

해당 작품은 비매품 입니다

중1. 음악 프로듀서, 패션 디자이너, 화가, 시인 등등의 장래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빠께서 제가 그린 그림은 거의 대부분..

  • 허유민
명작추천 2

    /        /    

처음으로 도자기에 그림그리기를 해봤는데, 역시 첫 작품이라서 그런지 채색과 발색, 선따기 등에서 아쉬운 부분이 많은 것 같다. 강렬한 원색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파스텔미오에 계시던 선생님 말씀으로는 한국도자기라서 선명한 색깔 구현이 힘들꺼라고 하셨다(내가 틀리게 들었을 가능성도 있음). (사진에 있는 날짜는 잘못된 것임. 카메라 날짜 설정이 잘못됨.)

    /        /    
상품 안내페이지에 공통적으로 포함시킬 메세지를 등록합니다. 이 메세지는 기본적으로 반품/교환/환불관련 안내에 출력됩니다. 매장 테마에 따라서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허유민[허유민]

Art works: 2

Follow 0

Artreset Chart: 280 Rank

작가인기도:

허유민님의 다른 작품



Introduce

중1. 음악 프로듀서, 패션 디자이너, 화가, 시인 등등의 장래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빠께서 제가 그린 그림은 거의 대부분 그로테스크 하다고 해서 뜻을 찾아봤더니 기괴한, 우스꽝스러운 이라는 뜻이었고, 나쁜 쪽으로 쓰일 때도 있고 좋은 쪽으로 쓰일 때도 있는 것 같긴 하지만 일단 앞으로 그리는 그림들은 모두 grotesque라는 단어를 앞에 달기로 했습니다(일종의 프로젝트..?). 미술학원을 한 번도 다닌 적이 없습니다..ㅠ(지인분들이 많이 물어보시더라고요)